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eturn of the Obra Dinn
    게임 리뷰, 추천 2016. 4. 11. 20:08

    플랫폼: PC, 맥

    가격: 무료

    편의: 데모

    제작: Lucas Pope

    좌표: itch.io






    [Return of the Obra Dinn]은 [Papers, Please]의 개발자 “Lucas Pope“가 제작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개발자의 홈페이지에 있는 게임 배경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802년, 상선 “오브라 딘”은 런던에서 오리엔트로 200톤의 물자를 싣고 항해 중이었다. 

    6개월이 지났으나 배는 계약 장소에 도착하지 않았고, 바다에서 실종된 것으로 여겨졌다. 


    1807년 8월 14일의 이른 아침, 오브라 딘은 승무원 없이 망가진 돛을 달고 항구로 떠내러 왔다. 

    동인도 회사 런던 지부의 보험 조사원인 당신은 선원 기록지를 되찾고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배에 오른다.




     게임은 독특한 그래픽과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인터페이스를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스크린샷만 보면 1인칭 3D 게임이라 생각지 못할 정도로, 클래식한 컴퓨터 기기들의 그래픽을 인상 깊게 재해석하고 있습니다. 게임 옵션에서 기종을 선택하면 해당 기종에 맞는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의 조작은 행동 갈래를 줄이고 플레이어 캐릭터의 동작을 통해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해 두어서 매우 독특한 느낌을 줍니다. 사건을 추적하는 게임 진행도 사뭇 흥미롭지만, 아직 초기 개발 단계인 만큼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이 부분은 설명보다. 맛보기라는 느낌으로 직접 접해보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