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elow the Ocean
    게임 리뷰, 추천 2021. 5. 16. 15:18

     

     

     게임 기록을 저장하는 체크 포인트는 기능상 스테이지의 전환점에 위치합니다. 이전에 플레이한 게임을 떠올려 보면 플레이 방식이 변하는 부분이나, 기존보다 난이도가 높아지는 구간 바로 전에 체크 포인트가 있던 걸 쉽게 기억해낼 수 있을 겁니다. [Below the Ocean]은 그러한 체크 포인트의 기능을 더 눈에 잘 보이게 사용하는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Below the Ocean]은 심해에서 보물을 찾는 잠수부라는 게임 설정을 활용하여 체크 포인트는 산소통으로 표현합니다. 스테이지 곳곳에 놓인 산소통에 플레이어가 접근하면 자동으로 산소 호스가 연결되고 호스가 끝까지 늘어나면 그 반동으로 플레이어의 움직임이 달라집니다. 이 변화를 사용하여 레벨을 공략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도록 레벨이 짜여 있습니다.

    체크 포인트를 반환 지점으로 사용하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플레이가 변하는 전환 지점으로 활용한 발상이 훌륭한 게임입니다. 플랫포머 게임에 중요한 움직임도 잘 만들어져 있어서, 물속에 있는 것 같은 움직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난이도가 꽤 높은 플랫포머 게임이지만, 구간이 잘 나누어져 있어서 크게 부담되지는 않습니다. 플랫포머 장르를 좋아하시거나 기발한 게임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좌표: itch.io

    플랫폼: 웹, 윈도우

    가격: 무료 

    편의: 30분

    제작: Ismael Rodriguez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