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The villain's Rules !! - 모두 쓰기 나름
    게임 리뷰, 추천 2012. 12. 21. 10:00

    살인마의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The villain's Rules !!]은 호러 영화의 공식을 그대로 게임으로 가져온 퍼즐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냉혹한 살인마! 집 안을 돌아다니는 멍청이들을 여러 가지 도구를 사용, 궁지에 몰아 하나씩 살해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적어두고 보니 꽤나 살벌한데, 실제 게임은 만화처럼 코믹하게 표현하고 있기 때문에 밝고 명랑합니다. 

     게임은 방에서 방으로 멋대로 돌아다니는 희생양 들을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해서, 하나씩 떨어트려 놓거나, 특정 상황을 만들어……. 살해해야 합니다.(본의 아니게 살벌한 단어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마우스 하나로 조작 가능하고, 드래그&드롭으로 완료되는 퍽 간단한 게임이지만 호러 영화의 법칙을 지키기란 의외로 쉽지 않을 겁니다.(영화의 법칙이자 게임의 규칙은 우측 하단 “Rules”라는 아이콘을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 villain's Rules !!]은 잘 생각해낸 규칙 하나가, 멋진 그래픽이나 시나리오보다 훨씬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Ludum Dare] 경진에 출품된 게임으로서, 48시간 동안 제작된 게임답지 않게 탄탄한 재미를 가진 게임이니 꼭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호러 영화에 익숙한 분이라면 더욱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