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ltar zero
    게임 리뷰, 추천 2016. 4. 15. 23:21

    플랫폼: PC

    가격: 무료

    편의: 미완성, 무료, 5분, 쉬움

    제작: Adriel & gaeel

    좌표: itch.io






    ⁞⁞ This is what it looks like inside my head ⁞⁞




     [Altar zero]는 제작자가 만들고 있는 무언가의 프로토타입입니다. 음악과 함께 배경을 감상하며 마우스로 이동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프로그램이 완성되어 있지도 않아서 중간에 멈추듯 끝나고, 종료도 Alt+F4로 해야 합니다. 제작자 스스로 게임이 아니라고 말하는 미완성품이지만 문득 떠오른 생각이 아까워 소개해 보기로 했습니다.



    최근 상상 속 비현실적인 공간을 표현한 게임이 부쩍 줄어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근 주류를 이루는 게임의 동사 때문일까요? 확실히 현실의 공간과 유사하지 않으면 샌드박스, 액션 또는 1인칭 슈터 장르는 구현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게임의 제작은 물론 플레이어를 이해시키기 어렵다는 문제도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단순하게 하드웨어의 발전 덕분에 게임이 현실을 묘사하기가 쉬워졌기 때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비현실적인 게임들이 주로 와이어 프레임을 사용하여 디지털 공간을 묘사했다는 것을 기억해보면 그럴싸합니다. 딱히 그런 흐름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 소개하는 프로그램처럼 누군가는 만들고 있을지 모를 일이니까요. 근 미래에 VR이 대중화가 된다면 현실이 아닌 공간을 다루는 게임이 늘어날지도 모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