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늘을 나는 방법 - Learn To Fly -
    게임 리뷰, 추천 2009. 5. 19. 10:13


    마지막 저건 진짜 못하겠다.



     플래시 게임으로 나올 만큼 나왔다고 생각되는 비행 게임이 또 하나 등장했습니다. (게임 링크) [나는 법 배우기(Learn To Fly)]는 인터넷 사전에 등록된 자신의 소개에 날지 못하는 조류라는 설명에 발끈한 펭귄이 하늘을 정복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구성은 이전의 비슷한 장르의 게임과 거의 동일합니다. 언덕에서 뛰어내리는 것에서부터 시작해서 자금을 얻어 더 높게, 더 멀리 날아가는 그런 전개입니다. 이제는 식상해질 만큼 평범한 내용이지만 플레이어가 발전하고 있다는 정보를 아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동시에, 글라이더와 로켓을 이용한 비행을 조작하는 재미가 무척이나 쏠쏠합니다.

    그러나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을 우려한 것인지 게임이 적극적으로 글라이더의 조작을 설명하고 있지 않아 아쉽습니다. 조금씩 그러나 빠르게 속도가 빨라지는 발전 템포 자체가 뛰어나서 그것만으로도 꽤 몰입이 되지만, 설명이 없어 게임의 본론이라 할 만큼 재미난 글라이더의 조작을 못 해보고 끝낼 우려가 있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 게임이나, 메뉴와 게임이 각각 마우스와 키보드를 따로 사용하고 있어 불편하게 손이 오가는 조작과 첫 글라이더를 얻기 전, 느리고 지루한 3분이 큰 단점이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중반과 후반의 플레이가 확실하게 처음 3분의 보답을 할 터이니 진득하게 한번 붙잡아 보시라고 권해보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