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Crimecraft - What were they thinking?
    게임 리뷰, 추천 2009. 8. 11. 15:52


    

     



     [크라임크래프트(CrimeCraft)]는 여느 MMO와는 달리 현대를 배경으로 한 TPS게임이라 나름 관심이 가던 게임이었습니다. 그리하야 오늘 미국 오픈 베타 소식이 들리자 마자 한번 해보았는데요…… 좀 거시기 합니다. 게임 자체는 꽤 깔끔하게 잘 완성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무엇 하나 “이거다!” 할 만큼 뛰어난 부분이 없다는 거, 전부다 고만- 고만- 합니다.

     가장 실망스러웠던(그리고 치명적인) 문제는 게임의 기본 구조였습니다. 의외로 액션 자체는 생각보다 괜찮은 편입니다. 빠르고 간단한 액션 게임을 한다는 기분으로 즐기는 것이 가능하더군요. 문제는 게임의 액션이 벌어지는 무대입니다. 게임의 광고(?)와는 너무나 다르게도, 게임의 진행 전반이 오픈 필드가 아닌 쪼꼬만 인스턴트 미션용 맵 안에서, 그것도 AI와 싸우는 것이 전부입니다.

     재미가 없는 건 아니지만, 노가다 식의 임무로 치장된 파밍을 위해 AI와 겨루는 TPS는 넌센스 입니다. AI가 엄청나게 똑똑해서 사람 같은것도 아니고 말이죠. 이런 게임이라면 솔직히 다른 게임을 하는 편이 이득일 겁니다. 무료 게임도 아니고 $49.95에 패키지를 사야하는 게임이라면 더더욱 말이죠.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