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Continuity – 어때요? 참 간단하죠?
    게임 리뷰, 추천 2009. 12. 2. 15:08

    어라?

    

     ‘아차, 이런 게임도 만들 수 있구나!’ 감탄하게 되는 게임이 있습니다. 싱싱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플래시 기반의 플랫포머 퍼즐 게임 [Continuity]는 슬라이드 퍼즐과 플랫포머를 결합한 이색적인 작품입니다.


     게임의 구조는 마치 반듯하게 잘린 케이크 처럼, 하나의 스테이지를 여러 조각으로 나누어 슬라이드 퍼즐 처럼 조각을 밀어 맞출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 바를 이용해서 퍼즐과 플랫포머 사이를 오갈 수 있으며, 서로 연결된 퍼즐들은 길을 제외한 검은 부분이 정확하게 일치해야 합니다.


    열쇠를 찾아 문으로 나가면 되는 간단한 목적을 가진 게임이지만, 서로 딱 맞물리는 조각을 찾아 길을 찾아 나가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을겁니다. 만약 맞지 않는 퍼즐 조각이라면 벽에 막히거나, 떨어져서 시작 지점이나 열쇠를 얻은 부분부터 시작 됩니다. (게임 설명이 따로 없어서, 조각 사이를 넘어 갈 수 있는 조건을 알기 까지 어리둥절 했습니다.)


     [Continuity]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깔끔하게 잘 구현한 게임이지만, 기술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보입니다. 게임에 도움말이 전혀 없는것은 둘째 치고, 현재 [Fire Fox] 브라우저에서는 CPU점유율이 비정상적으로 높아지는 문제가 보고 되고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