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느닷없이 던지는 iOS 게임 추천 (발렌타인 데이와 1g도 관계 없습니다.)
    게임 리뷰, 추천 2011. 2. 15. 05:42


    1. Battleheart

    백스탭은 로그의 로망



    장르: 생활을 포기하게 만드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가격: $2.99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대응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의 혼을 가진 액션 롤플레잉 게임. 스토어 페이지의 게임 화면만 봐서는 얼핏 허술한 게임 같으나, 실제로 돌려보면 상당히 디테일한 그래픽에 훌륭한 시스템을 갖춘 수작 게임이다. 검과 마법, 다양한 아이템과 직업 그리고 몬스터가 존재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의 구성으로 스테이지를 거치며 여러 직업을 가진 캐릭터를 육성하고 아이템을 맞추는 중독성 높은 롤플레잉 게임의 요소를 듬뿍 갖추고 있다.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조작으로 조작하는데 상당히 빠릿빠릿하게 움직여 주기 때문에 쾌적한 조작이 가능하다. 가끔 캐릭터가 겹치면 조작이 힘들어지기는 하지만, 크게 문제가 되는 수준은 아니다.


    2. ChuChu Rocket!

    원 츄-! 투 츄-! 츄츄츄-!



    장르: 세가의 드림케스트가 남긴 명작 퍼즐게임
    가격: $0.99 아이패드는 HD로 별도 판매, 가격은 동일 (양쪽 모두 현재 할인중임)

     게임은 [드림캐스트]의 그것과 동일. 그러나 이식이 훌륭하게 잘 되어있다. 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쥐를 화살표로 인도하여 목적지(로켓)까지 가게 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 손가락으로 터치스크린을 긋는 방향으로 화살표가 놓이기 때문에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한 달은 족히 즐길만한 풍부한 스테이지를 보유하고 있고 멀티플레이도 가능.


    3. Dungeon Raid

    나 보기처럼 쉬운 퍼즐 아니야-



    장르: ‘무방비해 보이는데 전혀 빈틈이 보이지 않아-?! 엄청난 고수다!’싶은 퍼즐
    가격: $0.99 아이폰, 아이팟 대응. 한글판이 존재함.

     유구한 역사를 지니고 있는 3 매치 퍼즐 게임의 최종 진화형태. 롤플레잉 게임을 테마로 각각의 블록이 하나의 역할을 지니고 있다. 방어력을 높여주는 방패, 공격하는 칼, 돈 버는 코인, 피회복의 포션, 몬스터인 해골- 전 방향으로 3개 이상 블록을 이으면 되는 융통성 있는 규칙이 처음에는 쉽게 느껴지지만, 얼마나 효율적으로 블록을 모으고 제거하는가 하는 시점에 이르면 마치 뒤통수를 아이패드로 얻어맞은 기분이 든다. 감히 내공이 짐작되지 않는 무시무시한 퍼즐 게임.


    4. Kosmo Spin

    빙글빙글-



    장르: 빙글빙글 돌리는 귀여운 미니게임
    가격: $0.99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대응

     동그란 행성을 터치스크린을 이용해 빙글빙글 돌리며 노는 빠른 호흡을 가진 게임. 간단한 미니 게임과 같은 구성에 귀여운 캐릭터와 감각적인 그래픽을 가지고 있어 누군가에게 잠깐 해보라고 권하기에도 좋은 게임. 행성을 돌리며 아이템을 얻거나, 행성위의 UFO가 던지는 공을 받아 튕기는 것이 게임의 기본. 매 스테이지 클리어 이후 등장하는 미니 게임의 느낌이 특히 상쾌하다.



    발렌타인 데이 따위- 게임이나 할테다-

    댓글

Designed by black7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