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리뷰 - Blackwell Convergence -
    게임 리뷰, 추천 2008. 1. 19. 16: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oooOOOOooo-!



     구한 능력을 지닌 블렉웰 가에 숙명을 풀어나가는 본격 심령 미스터리 어드벤처 게임 시리즈의 신작 [Blackwell Convergence]의 데모가 발표 되었다. (oooOooo-!!!) 시리즈의 전작 두 편은 몇 일전 끝내었으나, 바쁜 나머지 미처 리뷰 작성은 하지 못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신작의 데모가 나와 버려서…… 이거, 당황스럽다. (한편으로는 참 나이스 타이밍이란 생각도 들고, 신작 데모기념 리뷰라던가……?)

     각설하고, 1편 [The Blackwell Legacy]에서 2편 [Blackwell Unbound]를 거쳐 이번 3편까지 즐겨본 결과-! 이 시리즈는 회를 거듭할 때마다 정말 발전이 눈에 보인다. 이번 신작에서 가장 눈(?)에 띄던 것은 사운드-! 2편에서는 작곡가를 기용한 배경음악이 빛을 발하더니 3편에서는 캐릭터에 익숙해진 성우들의 연기가 두드러진다. 그 밖에 그래픽에 있어서도 전작에 비해 발전한 연출을 볼 수 있었다. 플레이 타임이 15분 정도밖에 되지 않는 무척 짧은 데모였지만, 그 짧은 시간이나마 전작에서 한걸음 나아간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놀랍다.

     정말 데모의 마지막에 나오는 [2008년 중순에 발매]라는 문구가 괴로울 정도로, 데모지만 두 번 플레이 했을 정도로, 실로 매력적인 게임이다. 그러니 바라건대 기다리는 시간만큼 이번에는 긴 플레이 타임을 보장해 주었으면 좋겠다. (전작 두 편은 솔직히 너무 짧았다.)

    댓글

Designed by black7375.